기사 메일전송

알페신 카페인 샴푸, 롯데와 제휴…롯데마트 전점 입점

  • 민동우 기자
  • 등록 2017-11-08 16:59:36
기사수정

닥터볼프는 자사의 알페신 카페인 샴푸가 롯데와 제휴를 맺고 11월부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 닥터볼프의 알페신 카페인 샴푸가 롯데와 제휴를 맺고 11월부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는 8월 메이웨더 대 맥그리거의 복싱 경기에서 중간 광고로 큰 인기를 몰았던 제품으로, 이마트와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었다. 


이번 롯데와 제휴를 통해 알페신 샴푸를 이제 더 많은 곳에서 손쉽게 찾아 볼수 있게 되었다. 


롯데마트는 전국에 120여개가 넘는 점포수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대형마트중 하나다. 


현재 알페신 샴푸는 롯데마트의 전점에 입점되어 있고, 전국의 350여개가 넘는 롯데슈퍼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롯데계열의 이커머스 종합채널몰인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11월 중순에는 엘롯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카페인 형태로 에너지를 공급해 모발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잘 알려져 있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독일 닥터 볼프 그룹이 개발한 남성 전용 샴푸다. 


알페신을 비롯한 닥터 볼프의 모든 제품은 제조공정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하여 독일 빌레펠트의 공장에서만 생산되며, 현재 한국에서는 알페신 더블이펙트 샴푸, 알페신 리퀴드, 알페신 스포츠 카페인 샴푸를 포함하여 총 4가지 종류의 알페신 상품이 공식 수입, 판매되고 있다. 


국내 오프라인 판매는 디케이에스에이치코리아(주), 온라인 판매는 (주)예건에프앤씨가 맡고 있다. 

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건설사 부도 증가로 건설공제조합 대위변제액 21% 증가 건설 경기 악화로 인해 지난해 건설공제조합이 회원사인 건설사 대신 협력업체에 지급한 하도급 대금 등 대위변제액이 2,218억원으로 전년 대비 21.1%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건설공제조합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대위변제액은 2,218억원으로, 전년(1,831억원)보다 387억원 늘어났다. 대위변제는 건설공제조합이 보증을 제공한 회원사인 .
  2. 대법원, 이재명 '김문기 골프·백현동' 발언 '유죄 취지' 파기환송... 여야 격돌 대법원이 5월 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김문기 골프 발언'과 '백현동 국감 발언'을 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로 판단하고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자, 여야가 정면으로 충돌하며 격렬한 공방을 벌였다.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오후 4시 30분 기자회견에서 "법 앞에 누구도 예외일 수 없다는 헌법의 원칙이 재...
  3. 한덕수, “개헌 마무리 후 즉시 사임”…대선 출마 공식 선언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제21대 대통령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임기 3년 내 개헌을 마무리하고 곧바로 직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혔다. 그는 개헌, 통상 현안 해결, 국민통합을 3대 핵심 과제로 내세웠다.2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출마를 선언한 한 전 총리는 “대통령이 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개헌을 완수하기 위해 출마하는 것...
  4. 정부, 7월까지 추경 70% 신속 집행…민생·산업 총력 대응 정부는 경제 불확실성에 대응해 12조원 규모의 추경예산을 7월 말까지 70% 이상 신속히 집행하고, 민생 안정과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종 지원책을 가속화하기로 했다.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 1차관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하고, “현 정부의 마무리까지 흔들림 없이 리스크에 대응하고 민생 ...
  5.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68.9% 증가… “포트폴리오 재편 효과 본격화” LG화학이 올해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12조1710억원, 영업이익 4470억원의 실적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매출은 4.8%, 영업이익은 68.9% 증가했으며, 전 분기 대비로는 매출이 1.3%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30일 LG화학은 이 같은 1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하며, 사업 포트폴리오의 전략적 재편과 운영...
  6. 박찬대 “장애인 권리 보장, 대선 공약으로 실현할 것”… 정책제안 페스티벌 축사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23일 오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21대 대선 장애인 정책제안 페스티벌’에 참석해, 장애인 권리 보장을 위한 정책 추진 의지를 밝혔다. 이날 박 원내대표는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국격은 약자를 어떻게 대하는가에서 출발해야 한다”며, “장애인이 체감할 ...
  7. BNK금융그룹, 1분기 순이익 1666억원…전년比 33.2%↓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이 25일 공시를 통해 2025년 1분기 연결 당기순이익(지배기업 지분)이 16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29억원(33.2%) 감소했다고 밝혔다.BNK금융그룹의 1분기 순이익 감소는 유가증권 관련 이익 등 비이자 이익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자 이익 감소와 대손비용 증가가 주된 요인으로 작용했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은행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