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개통 시작...최대 156만원 할인 혜택

  • 최인미 기자
  • 등록 2025-02-04 10:39:21
기사수정
  • 사전예약 60%가 울트라 모델 선택...티타늄 블랙·화이트실버 인기
  • 제휴카드 더블 할인·파손보험·디즈니+ 등 차별화 혜택 제공
  •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으로 2년 후 신모델 기변 지원

SK텔레콤이 2월 4일부터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개통을 시작하며, 제휴카드 활용 시 최대 15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이 2월 4일부터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개통을 시작하며, 제휴카드 활용 시 최대 15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날 홍대 T팩토리에서 사전예약 고객 50명을 초청해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 장성규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데프콘과 유튜버 와인킹이 참여했으며, 1호 개통 고객에게는 갤럭시 북 프로가 증정됐다.


T다이렉트샵 사전예약 결과, 갤럭시 S25 울트라가 전체의 약 60%를 차지했다. 색상은 S25와 S25+는 아이스블루와 실버 쉐도우가, 울트라 모델은 티타늄 블랙과 티타늄 화이트실버가 가장 인기를 끌었다.


SK텔레콤은 2월 28일까지 삼성카드 T라이트(최대 84만원)와 현대카드 M3 통신할인형2.0(최대 72만원)을 함께 사용하면 총 15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월 5,200원의 전용 파손보험 'T올케어플러스 파손 S25'를 출시하고, 2년 후 신모델 기변을 지원하는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추가로 디즈니+, T우주, T데이, T로밍, 에이닷, 챗GPT 등에서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디즈니+ 요금제 가입 고객 5,000명에게는 T우주 디즈니+ 3개월 이용권을, T우주 CU 할인 구독 상품 가입자에게는 월 할인 한도를 6만원으로 2배 늘려준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갤럭시 S25 시리즈 고객들을 위한 SKT만의 '더블 혜택'과 실질적인 구매 지원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4년 10개월 재판 끝났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부당합병 및 삼성바이오로직스 회계부정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지 4년 10개월 만에 무죄를 확정받았다.대법원 3부(주심 오석준 대법관)는 17일 자본시장법상 부정거래행위·시세조종,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기소된 이 회장에 대해 1·2심과 같은 무죄 판결을 내리고 검찰의 상고를 기...
  2. 온라인 플랫폼이 불러온 자영업 양극화…“성장잠재력 있는 곳에 금융 집중해야” 온라인 플랫폼의 확산이 자영업자의 양극화를 심화시키고 있다는 분석 속에, 정부의 자영업 금융지원이 성장잠재력이 큰 업체에 집중돼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정희완 한국은행 지역경제조사팀 과장은 1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BOK 지역경제 심포지엄’에서 “온라인 플랫폼 성장은 자영업 경영성과의 격차를 .
  3. 김민석 총리 "제2의 IMF급 경제위기, 범국가적 에너지 모아야" 김민석 국무총리가 16일 경주에서 열린 제48회 대한상의 하계포럼 개회식에서 현재 경제상황을 `제2의 IMF`에 비유하며 구조적·복합적 위기 극복을 위한 범국가적 에너지 결집을 강조했다.김민석 국무총리는 16일 오후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에서 개최된 제48회 대한상의 하계포럼 개회식에서 기조강연을 통해 현재 경제 상황에 대한 강한 ...
  4. KB부동산, LH청약전용관 서비스 선보여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부동산 종합 플랫폼 ‘KB부동산’에서 공공 청약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LH청약전용관’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KB국민은행과 한국토지주택공사(LH) 간 업무협약(MOU)을 기반으로 민간 플랫폼 중에서는 최초로 LH분양주택의 청약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LH청약전용관’은 청약 ...
  5. 올해 2분기 부패·공익신고자 44명에 6억5천만 원 보상금 지급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유철환)는 올해 2분기 동안 부패 및 공익침해행위를 신고한 44명에게 총 6억 5천만 원 규모의 보상금을 지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들의 신고를 통해 공공기관이 회복 결정한 수입은 약 65억 원에 달한다.분야별로는 ▴연구개발 1억 9천만 원(28.4%) ▴의료 1억 7천만 원(26.2%) ▴산업 1억 4천만 원(21.7%) 등 세 분야가 전체 보.
  6. 배우 박보검, 2025 한국 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출구 없는 매력’ 알린다 ‘출구 없는 매력의 한국 관광’을 알릴 새로운 얼굴로 배우 박보검이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7월 29일 ‘2025 한국 관광 명예홍보대사’로 박보검을 공식 위촉하고, 글로벌 홍보 캠페인 ‘네버 엔딩 코리아(Never Ending Korea)’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문체부는 24일, 한국 관광 홍보 유튜브 채널 ‘I...
  7. 美 25% 상호관세 D-7… 정부, 막판 총력전 속 '윈-윈' 해법 찾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에 25% 상호관세를 부과하겠다고 통보한 시한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국 정부는 8월 1일 전 협상 타결을 목표로 막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트럼프 행정부도 한국과의 협상 상황을 "생산적"이라고 평가하며 계속 협상하겠다는 의지를 보여, 양국이 조만간 합의점에 근접할 수 있다는 관측이 조심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