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캠핑도 하고! 기념품도 받고!

  • 박은희 기자
  • 등록 2018-04-13 16:15:57
기사수정
  • 가족낚시 여행편, 아빠∼고흥으로 캠핑가요!


고흥군은 오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아 해창만 수변공원 오토캠핑장 일원에서'아빠와 함께 우주캠핑'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글램핑 숙박권 구입자에 한해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총 13동으로 대행사인 모두투어에서 예약하면 된다.

행사 주요내용으로는 ▲관광지 스탬프투어 ▲캠핑요리만들기 ▲가족과 함께 낚시 힐링타임 ▲SNS 홍보 확산 이벤트로 구성됐다.

▲관광지 스탬프 투어는 군에서 지정한 14개소의 대표 관광지 중 방문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캠핑요리 만들기는 제철 식재료를 제공해 가족이 함께 요리 후 개인 SNS 홍보시 ▲가족과 함께 낚시 힐링 타임은 고기를 잡은 조와 인증샷과 함께 캠핑장 홈페이지(www.hcmcamping.com) 후기글 작성 시 기념품이 제공된다.

▲SNS 홍보 확산 이벤트는 오는 5월 말까지 캠프 일정 내에 방문한 관광지나 행사 관련된 내용을 SNS에 홍보해 최다 [좋아요] 획득자 2명을 추첨해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곳 캠핑장은 글램핑 뿐만 아니라 반 글램핑 7동, 야외텐트 41면도 준비돼 있어 개별 형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다.

군 관계자는 “주변의 수려한 경관과 더불어 낚시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별 관광객들에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며,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 개발로 차별화된 가족휴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4년 10개월 재판 끝났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부당합병 및 삼성바이오로직스 회계부정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지 4년 10개월 만에 무죄를 확정받았다.대법원 3부(주심 오석준 대법관)는 17일 자본시장법상 부정거래행위·시세조종,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기소된 이 회장에 대해 1·2심과 같은 무죄 판결을 내리고 검찰의 상고를 기...
  2. 온라인 플랫폼이 불러온 자영업 양극화…“성장잠재력 있는 곳에 금융 집중해야” 온라인 플랫폼의 확산이 자영업자의 양극화를 심화시키고 있다는 분석 속에, 정부의 자영업 금융지원이 성장잠재력이 큰 업체에 집중돼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정희완 한국은행 지역경제조사팀 과장은 1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BOK 지역경제 심포지엄’에서 “온라인 플랫폼 성장은 자영업 경영성과의 격차를 .
  3. 김민석 총리 "제2의 IMF급 경제위기, 범국가적 에너지 모아야" 김민석 국무총리가 16일 경주에서 열린 제48회 대한상의 하계포럼 개회식에서 현재 경제상황을 `제2의 IMF`에 비유하며 구조적·복합적 위기 극복을 위한 범국가적 에너지 결집을 강조했다.김민석 국무총리는 16일 오후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에서 개최된 제48회 대한상의 하계포럼 개회식에서 기조강연을 통해 현재 경제 상황에 대한 강한 ...
  4. KB부동산, LH청약전용관 서비스 선보여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부동산 종합 플랫폼 ‘KB부동산’에서 공공 청약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LH청약전용관’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해 12월 KB국민은행과 한국토지주택공사(LH) 간 업무협약(MOU)을 기반으로 민간 플랫폼 중에서는 최초로 LH분양주택의 청약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LH청약전용관’은 청약 ...
  5. 올해 2분기 부패·공익신고자 44명에 6억5천만 원 보상금 지급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유철환)는 올해 2분기 동안 부패 및 공익침해행위를 신고한 44명에게 총 6억 5천만 원 규모의 보상금을 지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들의 신고를 통해 공공기관이 회복 결정한 수입은 약 65억 원에 달한다.분야별로는 ▴연구개발 1억 9천만 원(28.4%) ▴의료 1억 7천만 원(26.2%) ▴산업 1억 4천만 원(21.7%) 등 세 분야가 전체 보.
  6. 배우 박보검, 2025 한국 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출구 없는 매력’ 알린다 ‘출구 없는 매력의 한국 관광’을 알릴 새로운 얼굴로 배우 박보검이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7월 29일 ‘2025 한국 관광 명예홍보대사’로 박보검을 공식 위촉하고, 글로벌 홍보 캠페인 ‘네버 엔딩 코리아(Never Ending Korea)’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문체부는 24일, 한국 관광 홍보 유튜브 채널 ‘I...
  7. 美 25% 상호관세 D-7… 정부, 막판 총력전 속 '윈-윈' 해법 찾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에 25% 상호관세를 부과하겠다고 통보한 시한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국 정부는 8월 1일 전 협상 타결을 목표로 막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트럼프 행정부도 한국과의 협상 상황을 "생산적"이라고 평가하며 계속 협상하겠다는 의지를 보여, 양국이 조만간 합의점에 근접할 수 있다는 관측이 조심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